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맛집 정보

[장안동 맛집] 안주 천원에 즐기는 장안동 호프집 호프마당~!

* [장안동] 간단히 2차를 즐기기에 적당한 호프마당~!

 

* 개요

: 장안동에 오랜 시간을 살면서 느낀 것은 저렴하면서도 간단하게 맥주 한잔을 즐길 만한 곳이 별로 없다는 것이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한 호프집..

 

구석진 곳에 위치해 있어, 일단 이런 곳이 있었다는 것도 모르고 있었다 ㅎㅎ

겉모습은 일단 동네 호프집 처럼 생겼지만, 메뉴의 가격을 보면 놀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보이는가.. 한치 / 쥐포 1천원..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다~!

맛을 평가하기가 민망할 정도의 저렴한 가격~!

 

 

주문한 한치 2마리 / 쥐포 1마리 / 500cc 두잔

 

 

 

 

저 모두가 단돈 9천원..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간단히 맥주 한잔을 즐길 수 있다면 크나큰 축복이 아닐까~!

일단 맛을 본 한치는 일반 호프집에서 판매하는 한치와 별다른 점은 찾아 볼 수 없었으며,

쥐포 역시 쫄깃하니 맛이 괜찮았다~!

소스는 마요네즈 + 비빔소스(?) 로 보여지는 것으로 적당히 궁합이 맞는듯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