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맛집 정보

[명동 맛집] 인절미 토스트와 빙수로 유명한 설빙(명동점)~!

* 인절미 토스트와 빙수로 유명한 설빙(명동점)~!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블로깅을 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명동에 있는 설빙입니다~!

역시 설빙하면.. 인절미 빙수와 인절미 토스트가 가장 유명하지요~!

하지만 인절미 빙수가 생각보다 모 아니면 도라는 반응들이 많은 지라..

다른 빙수를 먹기로 결정~!ㅋ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망고 치즈설빙으로 당첨~!!

하지만 역시 인절미 빙수를 안 먹어본다는 후회할거란 생각에..

배는 부르지만 인절미 토스트도 하나 시켰어요~!ㅋㅋ

그것도 아이스크림이 하나 얹어있는 토스트로..ㅋㅋ

갑자기 이름을 까먹었다!!!ㅋㅋ

 

어찌됐건 이곳은 주문 시 선결제하는 여느 카페와 마찬가지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ㅋㅋ

블루베리 치즈설빙과.. 아이스크림이 얹어있는 인절미 토스트 하나를 주문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깜찍한 진동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ㅋㅋ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ㅋㅋ

먼저 인절미 토스트..

원래 인절미 토스트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은 이걸로 주문해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해요 ㅋㅋ

 

다음으로 나온 망고 치즈 설빙..

오.. 비쥬얼 쩔어..ㅋㅋ

빙수에도 아이스크림이 얹어져 있어서 놀라긴 했지만..

난 다 먹을수 있어~!!ㅋㅋ

 

전체 비쥬얼입니다..ㅋ

조합이 좋긴한데.. 배가 부른 상태라서ㅠㅠ

너무 맛있게 먹지는 못한듯 싶어요 ㅠㅠ

전체적으로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거 같구요^-^

치즈가 살살 녹는게 대박이었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또 가볼만큼 맛이 괜찮았지만..

자주 먹지는 못하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