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맛집 정보

[장안동 맛집] 저렴한 장안동 호프집 봉구비어~!

* 저렴한 호프집 봉구비어~!!

 

이번에 포스팅할 장소는 웬만한 사람이면 이제는 다 알고 있는 봉구비어~!

이 봉구비어가 바로 장안동 구석진 곳에도 자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장안동이 점점 살기 좋은 동네로 탈바꿈하고 있는게야ㅠㅠ

 

일단, 메뉴판을 살펴보자..

이곳에서의 메인은 역시 감튀 + 크림생맥주~!!!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히 한잔할 수 있도록 메뉴판이 세팅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세트 메뉴로도 구성되어 있어 좀 더 저렴하고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다.

본인이 시킨 것은 감치맥 세트~!

감튀(큰넘) + 통치즈스틱(1개) + 크림 생맥주 2잔~!

이 모두가 11,500원~!!! 참 착하다.. 착해~!!

 

 

자, 내가 시킨 감치맥 세트~!

소스는 두가지 고를 수 있었다는 사실~! 하지만 난 몰랐어 ㅠㅠ

소스는 핫바베큐, 샤워크림, 칠리소스, 청양고추 머스타드, 크리미 양파 등이 있다.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지만, 이곳에 셀프 코너에는 감자과자(?) 같은 것과 건빵, 피클을 제공해주고 있어, 기본안주로도 나쁘지 않았다.

여기는 따로 수저가 제공되지 않고 저렇게 손가락에 낄 수 있는 비닐 장갑을 제공해준다.

엄지와 검지에 낄 수 있도록 제작된 신기한 비닐장갑이다 허허허..

맛은.. 예전에 가본 짝퉁은 확실히 짝퉁이구나를 느낄 수 있을 정도의 맛이었다...

앞으로 이곳에만 올래 ㅠㅠ

일단 감튀의 그 손이가요 손이가는 맛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메뉴판이 귀엽게 생겼구먼.. 눈이 사팔.. 응?

크림 생맥주도 사진 찍기도 전에 한모금씩 들이키는 바람에.. 허허허..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다~! 맘에 든다 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