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맛집 정보

[회기/경희대 맛집] 저렴하게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스시래~!

* 저렴하게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스시래~!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회기/경희대에 있는 스시래입니다^-^/

워낙 오래전에 갔던 곳인데 이제서야 소개해드리네요^-^;;

스시래는 회기에서도 알아주는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역시 이름을 보시면 알겠지만, 스시로 유명하구요^-^;;

제가 여기서 먹었던 것은 사시미 정식으로 코스 요리처럼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그 당시에는 1인 15,000원이었는데, 최근 5월쯤부터는 가격이 20,000원으로 인상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안타깝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확실히 장담할 수 있습니다~!ㅋㅋ

제가 가본지 워낙 오래되었지만,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중 한 곳이랍니다~!^-^/

 

아래 사진은 사시미정식 2인 기준 입니다~! 참고하세요~~

가장 먼저 간단한 샐러드로 배속을 진정 시켜 줍니다~^-^

 

간단하게 세팅된 기본찬입니다~

 

다음으로 초밥 1인에 4p씩 총 8p가 나왔네요^-^

 

알수 없는 무침과 함께..^-^;;

 

간단한 튀김으로 속을 느끼하게 해주는 센스~!!^-^v

 

간단한 조림이 나오는데 역시 조림에서는 무가 갑이지요~!!ㅋㅋ

 

자, 드디어 나온 메인 사시미~!!

딱 봐도 비쥬얼이 끝내주지요?!!ㅋㅋ

정말 양도 양이지만, 그 맛과 신선함은 최고였습니다~!!ㅋ

 

마지막으로 속을 달래줄 모밀 한그릇으로 한끼 식사 끝~!!

여기서 먹고 나왔을때의 만족감은 이루 표현할 수가 없네요~!!ㅋ

가격인상으로 조금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스시집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