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맛집 정보

[경희대, 회기 맛집] 1만원에 맛보는 저렴한 스시 맛집, 스시해나루

* 1만원에 맛보는 저렴한 스시 맛집, 스시해나루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 다녀왔던 회기역 맛집으로 소문난 스시해나루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어렸을때부터 와사비(고추냉이)를 좋아하지 않아, 스시를 완전 싫어했었는데요 ㅠㅠ

예전에 홍대 돈부리에서 먹어본 사케동으로 와사비의 맛을 알아버렸지요~!

그래서 제가 스시를 즐겨 먹기 시작한 것도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알게 된 스시해나루는 저렴한 가격에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자 먼저 가장 중요한 가격표를 살펴볼까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메뉴는 역시 스시 쪽이고, 해나루 정식 코스도 눈에 띄네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레이디모듬초밥(1) + 해나루모듬초밥(1) + 냉모밀(2) 입니다~!

물론, 혼자 다 먹을건 아니고 2인 기준으로 주문한 것입니다^-^

 

 

 

안쪽 인테리어는 나름 깔끔한데요.

점심 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들어와서 내부 인테리어를 다 찍어보지는 못했네요^-^;;

일단, 커플들이 오기에 좋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듯 보였습니다.

 

 

기다리는 도중에 나온 샐러드는 메론맛 드레싱을 뿌렸는지 메론맛이 강하더라구요 ㅎㅎ

처음 맛보고 당황했지만, 익숙해지니 나름 맛이 신선하더라구요^-^

 

 

장국은 뭐, 일반 일식 가면 나오는 장국과 별 차이는 없었습니다^-^;;

 

 

이것은 서비스라며 내주던데..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살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먼저 나온 냉모밀..

냉모밀은 짭쪼롬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

간도 적당한 듯 보였지만, 싱겁게 먹는 사람이라면 조금은 짜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디어 고대하던 스시..

먼저 레이디 모듬초밥 구성입니다.

흰살생선(2) + 초새우(2) + 참치(2) + 생연어(2) + 생연어아부리(2)

말그대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구성이군요^-^

개인적으로는 광어가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_@

연어는 첫맛은 좋았는데 나중에는 점점 느끼해지는 느낌이 ㅠ_ㅠ

 

 

이번 스시는 해나루 모듬초밥 구성입니다.

흰살생성(3) + 생연어(1) + 생연어아부리(1) + 참치(1) 한치(1) + 초새우(1) + 생새우(1) 게살(1) + 계란(1) + 롤(1)

어이쿠, 많아라..ㅋㅋ

총 12p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가의 초밥을 제외하고 모든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구성입니다~^-^

 

 

 

풀샷입니다~^-^

헉, 참지못하고 스시 쪽으로 다가오던 젓가락이 보이는..ㅋㅋ

전체적으로 냉모밀은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스시는 생각보다는 다 먹고 나오니 느끼함이 좀 몰려오는 느낌이..ㅠㅠ

하지만 그건 어느 스시집이나 다 마찬가지일거라 합리화를 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