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맛집 정보

[명동 맛집] 홍대 돈부리 명동점

* 명동 맛집!! 홍대 돈부리

 

이번에 소개할 곳은 명동의 홍대 돈부리다~!

이곳은 체인점으로 말그대로 돈부리들이 있는 식당~!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은 사케동으로 연어 덮밥이다ㅋㅋ

일단 메뉴판을 살펴보자~!

 

 

 

주문한 음식은 사케동, 에비후라이, 가라아게..

너무 많이 시켰나..ㅋㅋ

옆에 있던 커플이 놀래서 쳐다보는..

 

 

 일단 에비후라이는.. 조금 느끼하긴 하지만 새우살이 통통하게 들어가 있어 먹음직스럽다~!ㅋㅋ

 

장국은 기본으로 제공되며, 직원들이 중간중간에 소스나 장국 부족한 사람이 있는 지 확인하여 물어봐주는 센스를 보여준다~!

여기 직원들은 일단 친절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 마음에 든다^_^

 

 

보이는가..?!!

연어의 놀라운 두께가..

역시 연어는 두꺼워야 제맛이지~!!

입에서 살살 녹네 녹아..ㅋㅋ

이거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 ㅠㅠ

여기 와사비가 진짜 맛있어서 연어와 함께 먹으면 진짜 금상첨화~!!ㅠㅠ

 

가라아게는.. 그냥.. 닭튀김이다 ㅋㅋ

일단 부들부들한 살코기가 먹을만해서 남녀노소 다 즐기만한 먹거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