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맛집 정보

[군자 맛집] 장원 닭한마리

* 군자 맛집 장원 닭한마리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간만에 맛집 포스팅을 좀 해볼까 합니다~!

예전에 갔던 가성비 좋은 맛집이었는데 항상 올리려고 하면서도 이놈의 귀차니즘 때문에 못 올리고 있었네요 ^-^;;

이곳은 정말 강추하는 맛집 중에 한 곳입니다~!

일단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서빙하시던 분도 친절해서 기억에 남네요~!

역시 어딜 가나 친절하기만 해도 절반은 먹고 들어가는거 같아요^-^/

 

이곳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친절한 점도 있었지만, 탄탄한 밑반찬에도 반했었습니다~!

열무김치가 시원하고 입맛을 돋구어주는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중독성 강한 마요네즈 샐러드?!!ㅋㅋ

샐러드라고 해야하나 뭐라고 해야 하나 ㅋㅋ

 

짱아찌도 짭쪼롬하니 맛납니다~!^-^

 

이곳의 별미 중 하나인 닭똥집(모래집)도 나오니 소주 안주로는 일품이지요?!!ㅋㅋ

 

이것이 양념장인데요?!!

만드는 방법도 있으니 사장님께 여쭤보시고 드셔도 되지만?!

저는 겨자:양념장을 1:2 정도로 섞고 액체로 된 양념장(마늘을 간것으로 추정?!)과 1:1로 넣어서 만들어요^-^

 

그렇게 완성된 양념장의 자태..

여기에 닭고기를 찍어 먹으면.. 입에 침이 고이네..ㅠ_ㅠ 

 

아 이곳은 직접 키우신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요렇게 버섯도 잘라서 넣어주세요^-^

 

드디어 닭한마리의 눈부신 자태가 보이네요..

정말 양념장과의 조화는 최고입니다..

이정도면 2~3인분 정도에 여성분들이라면 4분이서 드시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물론.. 볶음밥도 드신다는 전제하에..ㅋㅋ

 

 

드디어 나왔네요 볶음밥..

어딜가나 빠질 수 없는 마무리 코스지요..

참고로 볶음밥 전에 칼국수 사리로 칼국수도 맛 볼 수 있지만..

저는 배가 너무 부른 관계로 포기했었습니다..ㅠㅠ

다른 분들은 닭한마리>칼국수>볶음밥 코스를 꼭 맛보시길 바랄게요?!!

정말 군침이 도네요..ㅠ_ㅠ

 

그러고 보니 메뉴판을 찍어놓지를 못했네요@_@

대신 아래 간단한 내용을 적어드릴테니 참고하세요~!!

 

닭한마리(大 : 25,000 / 中 : 20,000 / 小 : 15,000)

닭매운탕(大 : 25,000 / 中 : 20,000)

(추가) 닭 반마리(5,000) / 닭 한마리(10,000)

(사리) 떡, 라면사리(1,000)

(사리) 칼국수, 모래집, 버섯, 만두 사리(2,000)

볶음밥(2,000) / 공기밥(1,000)

 

참고로 이곳의 닭, 김치, 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는 점~!!

정말 강추하는 장원 닭한마리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