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물품 정보

[송군 물품] 아이 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 마우스

*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 마우스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깅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 동안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제대로 관리하지를 못했네요 

그러면서 이번에 느낀것이 핸드폰으로도 블로깅을 후딱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요즘에는 누구나 다 자기전에 한번쯤은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다가 잠들게 되지 않나 생각이 되는데요 ㅎ

저도 역시 그 한사람으로써, 자기 전에 간단하게 블로깅을 하기 위해서는 역시 키보드가 필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자주 사용하지도 않을 키보드를 비싼 값에 주고 사는것은 저로써는 용납이 되지 않기 때문에

뭔가 가성비가 괜찮은 블루투스 키보드가 없을까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ㅎ

그렇게 알아본 블루투스 상품 중에서 그나마 가격이 저렴하고 평도 그리 나쁘지 않았던 아이노트 제품..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하게 나와 마음에 들었다 ㅎㅎ

기왕 사는거 마우스까지 세트로 사야겠다는 생각에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를 주문~!

합쳐서 2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부담이 없었다 

키보드와 마우스가 도착해서 처음으로 핸드폰에 연결해서 사용해본 내 블로깅~!ㅋㅋ

확실히가 격이 저렴하다보니 좋다는 느낌은 없지만..

일단 디자인은 나쁘지 않고 깔끔하여 합격~!

키보드감과 마우스감은.. 가격대비 나쁘지 않음~!!ㅎㅎ

단점은.. 전송 속도가 조금 느린거 같다..ㅠㅠ

타자를 치는 속도와 입력되는 속도가 차이가 좀 있다 ㅎㅎ

그리고 중요한 한가지 사실~!

핸드폰으로 pc버전으로 열어두고 블로그를 하니, 사진을 첨부하는 버튼이 비홣성화 되어 있네?!!ㅋㅋㅋㅋ

이러면 곤란한데..ㅋㅋ

그래도 글은 쓸 수 있으니 만족해야 하나..

사진은 나중에 pc로 수정해서 올려야게따..ㅋㅋ

다들 궁금해 하실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 마우스 디자인은 나중에 올려드리겠습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고 앞으로는 최대한 관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ㅋㅋ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