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게임/모바일(클래시 오브 클랜)

[모바일] 클래시 오브 클랜 달콤한 승리 퀘스트 완료 보상~!

* 클래시 오브 클랜 달콤한 승리 퀘스트 완료 보상~!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예전에 올렸던 보석모으기 팁이나 초보 공략에서 꼭 깨야 할 퀘스트 중 하나인 달콤한 승리..

기억나뉘~?? 안나뉘??ㅋㅋ

저도 몇일 전에 드디어 깼는데요..ㅋㅋ

1200점대에서 계속 오르락 내리락해서..ㅠㅠ

성공이 코앞인데 자꾸 방심한 틈에 쳐들어온 분들 덕에 자꾸 코앞에서 멈춰있어야 했던 나..

드디어 훈련소 가속 스킬을 사용해서 무한으로 공격 ㅋㅋ

드디어 성공했습니다~!!ㅋㅋ

 

제가 5홀이고 훈련소 3개였을 때의 공략법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훈련소 가속을 통한 무한 공격!!

먼저, 첫번째 레벨이 가장 높은 훈련소의 유닛 세팅입니다.

거인 2 / 폭탄병 5 / 고블린 5 / 워리어 3 / 화살병 22 (FULL) 

 

두번째 훈련소입니다.

거인 3 / 화살병 25(FULL)

 

마지막 세번째 훈련소 세팅입니다.

거인 2 / 워리어 25(FULL)

저는 훈련소 3개에 가속을 걸어서 사용할 경우, 위와 같이 세팅하고 공략했습니다.

공략하고 나오면 거인 2 / 폭탄병 5 / 고블린 5 / 워리어 25 / 화살병 나머지 로 채워져있었습니다!ㅋ

이런식으로 계속 무한 공격!!!!

 

2. 상대방의 배치를 이용하라!

가끔 상대방을 찾다보면 아래와 같이 홀을 밖에 빼놓는 경우가 가끔 보입니다..ㅋㅋ

이러면.. 화살병 5마리로도 트로피 득의 효과..!!ㅋㅋ 

 

 

 

전 이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1250점이라는 트로피를 달성하였습니다 ㅠㅠ

여러분도 참고하셔서 꼭 달콤한 승리 퀘스트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