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게임/모바일(클래시 오브 클랜)

[모바일] 클래시 오브 클랜 5홀(타워) 배치

* 클래시 오브 클랜 5홀(타워) 배치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저는 이제 6홀까지 올렸는데, 예전에.. 얼마전이었지요..ㅋㅋ

어찌됐건 얼마전에 제가 사용했던 5홀 배치에 대해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을 이용하는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배치는 검색을 통해 찾아낸 것을 그대로 제가 재현한 배치였으며,

해당 배치는 제가 느끼기에는 5홀치고는 꽤 견고한 방어가 가능한 배치였습니다~^-^

다들 5홀 배치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