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맛집 정보

[종로 맛집] 백종원 3대천왕 종로 계림식당(마늘 닭도리탕 원조)

* 백종원 3대천왕 종로 계림식당(마늘 닭도리탕 원조)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간만의 포스팅인데요~! 이번에는 예전에 가봤던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던 종로 맛집 계림식당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먼저 메뉴판을 보시면 메뉴가 아주 간단한것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역시 맛집은 한가지 음식을 전문적으로 해야 맛집이지요?!!@_@

 

 

계림식당은 마늘 닭도리탕으로 유명한데 저는 닭도리탕 중자를 시켰습니다~!!

보시는 것 처럼 각종 야채와 상당한 양의 닭과 다진 마늘이 가운데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ㅎㅎ

 

 

밑반찬들도 간단하게 깍두기와 콩나물이 전부이긴 하지만 역시 메인인 닭도리탕은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일단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맛은 있었지만,

공중파를 타서 그런지 기대치가 높았던 관계로 다시 또 와보고 싶다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ㅎㅎ

그런 이유 중의 하나로.. 줄이 너무 길어요 ㅠ_ㅠ

저희는 다행히 운이 좋아 바로 들어와서 먹긴 했지만.. 일반적으로는 웨이팅이 어마어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안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