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게임/모바일(몬스터길들이기)

[모바일] 몬스터길들이기(몬길) 7성 업데이트_v2.00 기념 6성 보상~!

* 몬스터길들이기(7성 업데이트) 체험

 

 

7성이 업데이트 되었다는 말에..

간만에 접속해본 몬길..

오.. 많이 바뀌었네?!!ㅋㅋ

일단 메인 화면을 보면 신규서버가 하나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의 유저들은 베르나 서버로 접속하면 기존 아이디로 접속할 수 있고,

아래의 비비안 서버로 접속하면 새로운 아이디가 생성되어 접속할 수 있다!

접속하여 선물함에 보니..

엄청나게 많은 선물들이..ㅋㅋ

딱히 열어볼건 6성과 5성 3개..

기존에 하던 유저들은 복귀 기념으로 5성 3개를 더 주는듯 하다 ㅋㅋ

 

기념(?)으로 받은 6성 보상을 오픈하니..

아스모펠이.. 딱히 캡쳐하고 싶은 생각도 안들어 버렸다..

예전에는 그래도 상급으로 통했는데 요즘의 등급표를 보니 영..ㅠㅠ

 

내 예전에 하던 것들이 남아 있어 살펴보니..

6성 : 미나(8강) / 검투사 타르탄(8강) / 릴리안느(5강) / 미쉘(노강) / 미스 포텐(노강)..

오.. 나름 꽤 많이 했구나 ㅋㅋ

어찌 됐건 바로 검투사 타르탄(8강) + 릴리안느(5강) 으로 7성 합성 고고싱~!!

.

..

...

....

 

 

나의 첫 7성이 이런 허접해 보이는 아이라니..

딱 보니 알레키노 다음 버전인것 같군..

예전에는 알레키노도 업데이트 되서 좋았던 걸로 기억되는데..

지금은.. 중급 정도 되보인다..ㅠㅠ

하필 이런게 나오다니~!!

그래도 최악의 하급들이 안나온걸 만족해 해야 하나..ㅋㅋ

 

현재 나의 남은 아이들..

씁쓸하구만..ㅋㅋ

얼릉 미쉘이랑 미스포텐을 강화해서 7성 합성에 또 한번 도전해봐야지 ㅋㅋ

7성이 확실히 6성이랑 능력치 차이가 꽤 많이 나는구나..ㅋ

다들 6성 보상 받으셔서 좋은 놈으로 득하세요~!!ㅋㅋ

하지만 결국은 7성이 중요하게 되었다는 사실..ㅠㅠ

앞으로 조금씩 다시 시작해봐야겠다 ㅋㅋ

오랜만에 하니 나름 재미가 느껴지는구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