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게임/모바일(다함께던전왕)

[모바일] 다함께 던전왕 초보 공략 가이드~!

* 다함께 던전왕 초보 공략 가이드~!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모바일 게임은 다함께 던전왕~!!

 

 

바로 어제 시작하게 된 게임입니다^-^;;

다른 넷마블 게임을 하던 중에 광고에 접속만 해도 6성을 3개 주고 시작한다는 말에 혹해..

일단 한번 해보고 재미없으면 지우지 뭐.. 이런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게임 구성은 몬길이나 세븐나이츠랑 비슷한 케릭 육성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소환수들을 뽑기나 합성으로 모아서 육성하는 게임입니다~

 

현재 유저들을 모으기 위해서인지, 많은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어 처음 하는 사람들에게도 유리한 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물론 시작하게 되었지만..ㅋㅋ

 

 

위와 같이 접속하자마자, 6성 뽑기권 3개와 5~6성 뽑기권1개가 들어와 있는 것이 보입니다^-^

저거 이외에도 강화석이라든지 반지, 골드 등 더 많이 주었엇지만..

많은 선물에 흥분해서 저도 모르게 모두 받기를 누르고 있었다는..ㅋㅋ

다행히 뽑기권들은 캡쳐해서 남겨두엇네요ㅠㅠ

 

현재 시행하고 있는 다함께 드루와 이벤트!(7/17 ~ 7/29)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규, 복귀, 기존 유저들 모두에게 접속 일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보상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일차 : 6성 소환수 뽑기권 3장

2일차 : 중~하급 강화석 30개

3일차 : 3만 골드

4일차 : 상급 강화석 5개

5일차 : 7성 소환수 뽑기권 1장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6성 소환수와 7성 소환수 뽑기권~!!

일단 이것들만 뽑아도 왠만큼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이 가능하더라구요~!!

제가 받은 뽑기권으로 뽑은 소환수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먼저, 6성 소환수 뽑기권 3장입니다..

 

 

 

다음으로 1억 다운로드 이벤트로 받은 5~6성 뽑기권 입니다!

 

^-^??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아직까지는 잘 모르기 때문에 그냥 패스~!!ㅋㅋ

딱히 좋아 보이지는 않아서 약간 실망을 했지만..

그래도 6성이니까..!!!ㅋㅋ

쟤네 들이 좋은지는 나중에 등급표를 작성하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ㅠㅠ

 

자, 본격적으로 게임 후기와 초보자들을 위한.. 저도 초보자이지만 ㅠ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의 개인적인 조언을 드려볼까 합니다~!!ㅎㅎ

먼저, 메인 화면입니다~

전체적으로.. 몬길과 세나와 많이 닮아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역시 비슷한 류의 게임이다 보니 구성 또한 비슷할 수 밖에 없는 듯 싶습니다~!

처음 게임을 하시면 모든 게임이 마찬가지겠지만,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전 역시 이 튜토리얼을 꼭 진행해보라고 권장해드리겠습니다!!ㅋㅋ

초보자들에게 인터페이스가 어찌 되어있는지를 설명해주는 부분이기에 꼭 튜토리얼은 진행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저는 처음부터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나서 모험을 계속 돌았습니다~

 

 

모험은 단계별 / 영역별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처음부터 순차적으로 쭉 돌리면 됩니다~!!^-^

그렇게 계속 돌리다 보면 소환수와 강화석(?)이라는 놈들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모험을 돌리다 보면 조금 이상한(?) 점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바로 소환수들의 레벨이 안오른다는 사실~!!

도대체 뭐지?!!

소환수의 레벨을 모험을 돌면서 얻는 경험치가 아닌 같은 소환수를 재료로 사용해서 레벨업을 한다는 사실~!!

오.. 신선한데?!!ㅋㅋ

그래서 그때부터 소환수를 미친듯이(?) 모으기 시작하여..

소환수들의 레벨을 얼른얼른 올려주기 시작하였다는 ㅠㅠ

 

그렇다면 여기서 의문점이 하나 나오겠지요?!!

강화는 그럼 어떻게 하는 것일까?!!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강화석!!!

소환수들의 강화는 강화석으로 한다는 사실~!!

그러니까 결론적으로 모험을 통해서 얻는 소환수는 자신의 소환수로 사용하거나..

다른 소환수의 레벨업을 위한 재료로 사용되고!

강화석은 소환수의 강화를 위해 사용된다는 사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더 드린다면, 소환수들에게는 속성이란 것이 있는데 강화석에도 똑같이 속성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강화하려는 소환수의 속성에 맞는 강화석으로 시도를 하면 속성보너스로 강화 확률을 조금더 늘려준다는 사실입니다~!

 

 

 

자, 이제 초반에 무엇을 위해 해야 하는지를 알겠지요?!!ㅋㅋ

1. 이벤트로 받은 소환수를 기분좋게 뽑아준다!

2. 모험을 계속 돌면서 소환수와 강화석을 모아준다!!

3. 모은 소환수로 육성하는 소환수의 레벨을 올려주고 강화석으로 강화를 해준다!!

간단하죠잉~?!!ㅋㅋ

 

그렇다면 모험에서 얻는 경험치는 무엇인가?!

바로 주인공 케릭을 위한 경험치일 뿐입니다!

주인공 케릭도 레벨을 올리면서 의상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그 의상에 따라 주인공의 등급이나 능력치가 천차만별로 달라진다는 사실~!

의상은 상점에 의상 탭에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의상을 착용하기 위해서는 각 의상마다 조건이 조금씩 걸려있습니다 ㅎ

모험을 어느정도까지 클리어 해야 한다던지, 주인공 레벨의 제한이 있다던지.. 등등..

그래서 초반에 모험을 많이 도는게 좋다는 것이겠지요?!!ㅋㅋ

 

자, 마지막으로 한가지 팁을 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험을 돌다보면 가끔 던전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던전을 클리어 하면 아래와 같이 보상이 꽤 짭짤하니, 꼭 참여하여 보상을 득할 수 있도록 합시다~!!^-^

 

 

 

 

 

 

진짜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게임을 하다보면 미션 달성이나 이벤트로 주는 보석이 있는데..

이것으로 뽑기를 하는 것은 개인의 자유이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ㅠㅠ

저는 다행히 6성을 하나 건지긴 했지만..

확실히 손해를 보는 듯한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ㅋㅋ

다른 분들을 보니, 다들 골드를 사는게 효율적이라고들 말씀하시니 참고하세요~!!

제가 뽑기로 나온 6성.. 데스나이트..

오.. 카리스마 있다..ㅋㅋ 이거라도 나와서 조금은 다행이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