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일상/송군 할인 정보

[국민체크카드] 국민 스타주니어 체크카드(굴비카드) 혜택 정리

* 국민 스타주니어 체크카드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제가 애용하고 있는 국민 체크카드 중 하나인 스타주니어 체크카드 혜택에 대한 내용입니다!

스타주니어 체크카드는 혜택은 그리 많지는 않지만 굴비카드라는 점에 큰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 굴비카드란?

: 굴비카드는 실적을 공유하는 카드를 말하며, 국민카드만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적을 공유한다는 것은 어떠한 국민카드를 쓰더라도 굴비카드에서는 그 실적을 동일하게 적용 받습니다.

예를 들면, 노리체크카드의 실적을 위해 30만원을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스타주니어 체크카드의 필요한 이용실적인 10만원 이상인 30만원의 실적이 공유되어

스타주니어 체크카드의 혜택도 이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자 그러면 이러한 어마어마한 특징을 가진 스타주니어 체크카드의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화면입니다~

카드 디자인은 위와 같이 상큼한 오렌지색이구요^-^

교통카드로는 사용이 불가능한 것으로 보여지네요!!ㅠㅠ

 

 

크게 보면 위의 3가지 혜택이 가장 두드러지는데요!

GS25 편의점 10% 환급할인!

CGV 3천원 환급할인!!

교보문고 5% 환급할인!!!

저는 이 중에서 GS25 편의점 환급할인을 가장 많이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자, 이제 세부적인 혜택을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먼저, CGV 영화 3천원 환급할인입니다!

7천원 이상 영화티켓을 구매할 경우 3천원을 환급할인해주네요~!

월 2회, 연 12회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답니다!!

 

 

다음으로는 G마켓 5% 환급할인입니다.

건당 3만원 이상 결제시 환급이 가능하고 건당 최대 이용금액의 10만원까지만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월 이용금액으로는 30만원 이용금액까지만 할인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교보문고 5% 환급할인~!

학생들의 경우에는 서적을 구매할 일이 많기 때문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겠네요~!^-^

건당 이용금액 1만원 이용시 할인이 가능하고 최대 이용금액 3만원까지만 할인 적용된다네요!

월간 10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이 가능하다니 주의하세요~!

 

 

놀이공원 30% 환급할인!

전국 놀이공원 현장 애매 시 30% 환급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놀이공원을 자주 가지 않는 편이라 패스~!!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혜택인 GS25 편의점 10% 환급할인~!!

건당 1만원 이내일 경우 환급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이지요~!^-^

연간 20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네요!(월간 5회)

 

 

이 기능은 카드명처럼 주니어들을 위한 기능인듯 보이네요~!!ㅎㅎ

저는 다 큰 성인이기 때문에 패스~!!

자녀를 두신 분들은 이 카드를 이용하신다면 마음이 조금 놓이시겠지요?!!

물론 자기 자녀를 믿지 않는 부모는 없겠지만요^-^;;

 

카드 발급 전에 위의 사항을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카드인지 꼭 체크하셔서 발급 받으세요~!^-^

위의 혜택들을 받기 위해서는 직전월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 이라고 합니다!!

물론 초반에도 말했지만, 해당 카드는 굴비카드이기 때문에 다른 국민카드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이었을 경우,

스타주니어 체크카드의 혜택도 같이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