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군 게임/모바일(클래시 오브 클랜)

[모바일] 클래시 오브 클랜 6홀 배치 공략!

* 클래시 오브 클랜 6홀 배치 공략!

 

안녕하세요 송군함대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클래시 오브 클랜의 6홀 배치를 공유할까 합니다^-^

현재 제가 6홀로 사용하고 있는 배치입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6홀까지 밖에 못 갔네요 ㅠㅠ

다른 게임들과 함께 병행해서 하다 보니 요즘 소홀해 진 것도 없잖아 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열심히 육성 중이니, 곧 빛을 발하겠지요?!!ㅋㅋ

얼른 드레곤 한번 써보고 싶다..ㅠㅠ

 

 

나름 나쁘지 않은 배치인듯 보입니다~

클랜전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배치로 보여지고..

자원을 방어하기에는 그리 좋다고는 말씀 드리지 못하겠지만,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잡힌 배치입니다~!

이 배치 역시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제가 그대로 구현한 배치입니다^-^

전 그리 창의적이지 못해서 ㅠㅠ

얼른 자원을 모아서 7홀 배치로 고고싱 해야겠어요~!

여러분도 즐거운 COC 되세요~!!